퀵메뉴
나의강의실
수강신청
원격지원
자격증신청
위로

회원로그인

고객지원센터

  • 전화상담
  • 국가전자도서관
  • 고등졸업증명서
  • 각종민원증명서
  • 대학졸업증명서

자격증재발급신청

  • HOME
  • >자격증발급
  • >자격증재발급신청

자격증신청시 유의사항

  • 상장형, 카드형 구분없이 발급비는 동일하며, 2개 형식 모두 신청시 추가비용 (10,000원)이 발생합니다.
  • 업로드하신 사진으로 자격증이 발급되며, 자격증 발급 후에는 사진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• 사진은 증명사진(가로 3cm X 세로 5cm)으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.
  • 사진은 카드형 자격증에만 적용됩니다.

자격증신청 * 자격증에 기재되는 사항이므로 정확히 입력하세요.

자격증선택 성명 >생년월일

(1980년 1월 1일인경우, 800101로 입력)
사진 자격증 형식
    
    
    
재발급 사유
분실  훼손  개명  자격증 형식  기타 
발급비용 수수료 0원+2,500원(택배비) 총비용 2,500원
  • 배송 기간 : 매월 2회 발송됩니다
  • 발급 금액 : 재발급 [20,000원] (택배비 2,500원 별도/도서산간 지역은 택배비 5,500원)

배송정보

배송지

우편번호찾기

(+ 상세주소를 입력해주세요.)

연락처 - -
배송메시지
  • 배송지 주소와 연락처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회원님의 우편물 수령지가 잘못되어 반송될 시 재발송에 따른 비용은 착불로 배송되어짐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.

결제정보 * 결제방법을 선택해 주세요.

결제방법
  • 무통장입금 시 수강하시는 학습자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.
  • 입금자명과 수강자명이 다를 경우 정상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전화 또는 질문게시판을 통해 확인을 부탁드리며, 입금 시 성함 + 생년월일을 함께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예) 홍길동800101

※ 필독사항

  • 자격증 발급 및 배송
    1차분은 매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청하시는 분들에 대해 16일부터 발급절차 및 배송이 진행되며,
    2차분은 매월 16일부터 말일까지 신청하시는 분들에 대해 다음달 1일부터 발급절차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.
    매월 1,2차 자격증 신청기간 및 발급일정은 주말 및 공휴일로 인하여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  협회 공지사항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    (자격증 신청 및 환불의 경우 발급일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)
  • 환불예시
    1차분에 신청했다가 환불하시는 경우 15일까지는 100% 환불이 가능하지만 16일부터는 자격증 발급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
   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  2차분에 신청했다가 환불하시는 경우 말일까지는 100% 환불이 가능하지만 1일부터는 자격증 발급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
   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